메뉴

닫기

공지사항

메뉴보기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온천3동, “움트리 나눔 도시락 지원 협약” 체결

관리자 | 2023-09-12 | 조회수 : 315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부산 동래구 온천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허욱)는 지난 7일 “움트리 나눔 도시락 지원”을 위한 협약을 사직노인복지센터, (사)움트리나눔센터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움트리 나눔 도시락 지원은 지난 2월부터 온천3동 관내 거동불편 독거노인 어르신 대상으로 도시락을 배달하는 사업으로 9월 확대시행되었고, 이번 협약으로 △온천3동은 대상자 발굴·선정 및 사업홍보 △사직노인복지센터는 도시락 배달 및 대상자 모니터링 △움트리나눔센터는 도시락 제작 및 지원에 힘쓸 예정으로 세 기관 모두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기로 뜻을 모았다.

주혜정 사직노인복지센터장은 “관내 거동불편 어르신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움트리나눔센터 도시락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양애 (사)움트리나눔센터 대표는 “경기가 좋지 않아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이 만족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끼며 힘을 얻는다 ”고 말했다.

허욱 온천3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르신에게 관심을 갖고 적극 협조하는 (사)움트리나눔센터에 감사드리며, 이번 도시락 지원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 지원 및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일보- https://naver.me/FTq1pMPj 
첨부파일 |

목록